정보광장

  • 공지사항
  • 게시판
  • 자료실
  • 질의응답
  • 이의불만처리
  • 석회산업카달로그
  • 생석회표준원가
  • 자료실

Dynamic Lime Industry

 

질의응답 홈 > 정보광장 > 질의응답
제목 인테리어
작성자 인테리어 작성일시 2024-09-06 09:51 조회수 193
내용 신세계백화점은 인도 최대 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파트 리모델링
10월2일까지 서울 강남점 9층 리빙 전문관에서 '더 럭셔리 러그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예술적 디자인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자이푸르 러그를 직수입해 소개한다.

아파트 인테리어
홈 인테리어에 럭셔리 바람이 불면서 신세계백화점에선 올해 1~8월 고가 하이엔드 가구 매출이 전년보다 38.9% 뛰었다. 까시나, 로쉐보보아, B&B이탈리아 등 브랜드가 높은 성장률을 견인하고 있다.

24평 아파트 리모델링
신세계백화점은 고급화된 고객 안목과 취향에 부응할 수 있는 새 카테고리를 개척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고급 수공예 카펫은 세계적으로 럭셔리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화룡점정 아이템으로 꼽힌다.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설립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제조 회사다. 보급형 기계식 생산 없이 인도 전역 4만 명 직조 장인이 2500여년 전통 방식으로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모든 상품이 개성 있고 희소가치가 높다.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건축과 디자인의 거장인 미켈레 데 루키와 마테오 치비크 등 세계적 디자이너와 협업해왔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상을 다수 수상하기도 했다.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북미와 유럽 등 6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와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에 플래그십 스토어 7곳을 운영 중이다.

30평 아파트 인테리어
이번 팝업 매장은 분홍빛 건물이 많아 '핑크 시티'로 불리는 인도 자이푸르 시 풍경을 담아 꾸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에거(Liaigre)와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신세계백화점은 그간 국내 백화점에서 제대로 소개된 적 없던 인도 정통 카펫을 선보이며 집의 공간적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이번 팝업에서는 기하학·추상·오리엔탈 패턴 등 자이푸르 러그의 진귀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 원부터 8000만 원에 이른다.

33평 아파트 인테리어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최근 하이엔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면 예술과 디자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가구와 소품이 더욱 고급화하고 있다"며 "자이푸르 러그를 소개해 주거 공간을 특별하게 만드려는 고객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했다.

아파트 인테리어견적
신세계백화점 모델들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신세계백화점은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강남점 9층 리빙 전문관에서 '더 럭셔리 러그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예술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자이푸르 러그를 직수입해 소개한다.

부산아파트 인테리어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설립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제조 회사다. 보급형 기계식 생산 없이 인도 전역의 4만 여 직조 장인들이 2500년 전통 방식으로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산아파트 리모델링
직조와 염색부터, 카펫 패턴에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공예 작업까지 수작업으로 이뤄져 모든 상품이 개성 있고 희소가치가 높다.

인천아파트 인테리어
이번 팝업 매장은, 분홍빛 건물이 많아 ‘핑크 시티’로 불리는 인도 자이푸르 시(市)의 풍경을 담아 꾸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리에거(Liaigre)와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아파트 인테리어
이번 팝업에서는 기하학·추상·오리엔탈 패턴 등 자이푸르 러그의 진귀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 원부터 8000만 원에 이른다.

대전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 성수기 가을이 다가오면서 부분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연휴 동안 하루 만에 ‘원데이 시공’으로 창호를 바꿀 수 있어 창호 교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대구아파트 인테리어
설·추석 명절 연휴와 여름 휴가시즌 등 장기간 휴일이 계속되는 기간에는 원데이 시공으로 빠른 시간에 공사를 마칠 수 있는 창호 단품 교체 관련 상담이 평소보다 증가하는 경향이 나타난다.


대구아파트 리모델링
실제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영등포’의 경우 최근 방문객이 늘며 인테리어 비성수기인 6~8월에도 고객 상담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30% 가량 증가했다.


광주아파트 인테리어
원데이 시공은 오전 9시에 창호 교체 작업을 시작해 오후 6시쯤 모든 작업이 완료된다. 하루 만에 공사를 빠르게 끝내고 소음과 먼지 등 공사로 인한 이웃 갈등도 줄일 수 있어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주아파트 리모델링
국내 창호시장 1위 업체 LX하우시스는 ‘LX Z:IN 창호 뷰프레임’을 앞세워 가을 리모델링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뷰프레임’은 베젤리스 프레임 디자인으로 기존 창호보다 더 넓은 뷰를 선사하고 원데이 시공도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인테리어
뷰프레임은 기존보다 슬림해진 창호 프레임(창짝+창틀)을 통해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한다. 국내 창호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하고, 창짝 높이까지 최대 14mm 줄여 슬림해진 프레임이 특징이다.

부산 인테리어
또 논실리콘 공법을 채택해 기존 창호와 달리 유리 마감 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하지 않고 가스켓(패킹 자재) 마감으로 변경, 실리콘에 쉽게 생기는 곰팡이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깔끔한 외관 구현을 극대화했다.

대구 인테리어
특히 뷰프레임은 창호의 가장 기본인 단열성능도 더욱 향상시켰다. 최대 28mm 두께의 유리 적용과 창짝과 창틀 모두에 단열성능을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로 이중창의 경우 로이유리(26·28mm) 한 장만으로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한다.

대전 인테리어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뷰프레임 창호는 철거부터 설치까지 하루 만에 다 끝나는 원데이 시공까지 가능해 추석 명절 연휴를 앞두고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겨울을 앞두고 고단열 창호 교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만큼 뷰프레임의 인기는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 인테리어
내수 부진의 여파로 올해 2분기 우리 경제가 1분기 대비 0.2% 역성장했다. 국민의 구매력을 나타내는 실질 국민총소득(GNI)도 1년만에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국제유가와 천연가스 등 원자재 가격이 올라 수입이 크게 늘면서 1분기 성장을 이끌었던 순수출이 성장률을 깎아내렸고, 민간소비도 위축됐기 때문이다.

인천 인테리어
한국은행이 5일 발표한 ‘2분기 국민소득(잠정)’에 따르면 2분기 실질 GNI는 1분기 대비 1.4% 감소했다. 2021년 3분기 -1.6%를 기록한 이후 2년9개월 만에 가장 큰 폭의 하락이다. 실질 GNI가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도 작년 2분기(-0.9%) 이후 1년만에 처음이다.

수원 인테리어
실질 GNI는 우리 국민이 국내외에서 벌어들인 소득의 실질구매력을 나타내는 지표다. 실질 GNI가 감소했다는 것은 국민들의 경제여력이 줄었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실제 통계청에 따르면 전국 1인 이상 가구의 월평균 실질 흑자액은 2022년 3분기부터 올해 2분기까지 8개 분기 연속으로 줄었다.

부산 리모델링
실질 GNI 감소는 국제유가 등 원자재 가격이 오르면서 실질무역손실이 확대된 영향이 컸다. 실질무역손실이 커지면 수출이 활발하게 이뤄지더라도 소득 증대 효과가 미미해 결국 소비 위축과 투자 부진으로 이어진다. 한은 측은 “2분기에 반도체 가격이 오르면서 수출 여건이 좋아졌지만, 국제유가와 가스 등의 가격이 오르면서 수입 여건이 더 안 좋아진 영향이 교역조건 악화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대구 리모델링
2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전분기 대비 -0.2%로 집계됐다. 우리 경제가 마이너스 성장을 보인 건 2022년 4분기(-0.5%) 이후 6개 분기 만이다.


대전 리모델링
수출은 자동차 화학제품 등을 중심으로 호조세(1.2%↑)를 이어갔지만, 민간소비는 의류 승용차 등 재화소비 부진으로 0.2% 감소했다. 건설투자 또한 건물 및 토목건설이 모두 줄어 1.7% 감소했다. 설비투자는 기계류가 줄면서 1.2% 줄었다.

광주 리모델링
전문가들은 수출이 작년에 비해 호조를 보인 반면, 내수 침체가 지속되면서 경제성장률과 국민소득 여건이 모두 나빠진 것으로 평가했다. 경기 진작을 위해 금리 인하가 시급하지만 집값 반등세와 과도한 가계부채가 부담스러운 대목이다.
첨부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홈페이지 다운되고 견본주택엔 첫날부터 수천명 운집
노인 대상 개인회생 미끼 사기…전직 법무사 사무장 구속
코멘트
※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내용